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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강남측지역을 동서로 연결하는 간선 교통측입니다 |
9호선을 타면 |
- 김포공항 ~ 당산동 ~ 여의도 ~ 노량진 ~ 고속버스터미널 ~ COEX(ASEM)~ 종합운동장 ~올림픽공원 ~ 방이동을 갈 수 있습니다 |
- 12개역에서 다른 지하철을 갈아탈 수 있습니다 |
- 김포, 강화 등에서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고, 인천국제공항에서 강남까지 60분내 진입이 가능합니다. |
- 가양, 염창, 흑석, 반포 등 지하철 이용불편지역 시민의 출퇴근 등 생활이 편하게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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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9호선 상세지도 게재위치 : 기관소개 => 자료실 => 행정자료실에 있는 22번 자료에 상세자료가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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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자우선순위에 따라 단계별로 건설합니다 |
- 지하철9호선 전체구간중 1단계구간(김포공항 ~ 논현동) 25.5km는 2001년 하반기에 착공하였으며, 2009년 5월 개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 - 그리고 나머지 구간인 2단계 구간(논현동 ~ 종합운동장) 4.5km는 2008년 5월 착공하였으며, 2013년까지 - 3단계 구간(종합운동장 ~ 방이(오륜동)) 8km는 2009년에 기본설계를 착수하여 2015년까지 완공 목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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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- 지상에서 승강장까지 전구간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완비하겠습니다 - 환승거리가 먼 경우에는 이동보도를 설치하겠습니다 - 정거장 깊이도 얕게 하겠습니다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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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행열차도 운행하겠습니다 - 급행열차는 환승역등 주요역만 정차하여 빠르게 갑니다 - 강남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6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| |
승강장과 선로 사이에 자동문을 설치합니다 - 승강장에서의 추락사고를 방지합니다 연평균 추락사고 33건, 사망 20명 - 소음과 열차풍 차단으로 쾌적성이 높아집니다 - 냉방과 환기효율이 높아 집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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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중간층을 개방하고, 기둥 수를 줄이겠습니다 - 엘리베이터, 스크린도어, 역무실 등을 투시형으로 설치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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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설ㆍ운영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|
- 지하철 구조물 토목공사를 제외한 정거장 건축, 기계설비, 전기, 신호, 통신, 전동차, 궤도, 차량기지 등 건설에 민간자본을 유치하여 건설한 후 지하철 운영을 민간에 맡길 계획입니다 |
- 무인매표, 설비의 집중화 등으로 1인 역무체계를 도입하겠습니다 |
- 지하철 운영의 벤치마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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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세권 개발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- 생활편의 시설, 지하쇼핑몰,종합환승센터 등을 유치하여 정거장 중심의 생활권을 구축하겠습니다 - 정거장 인접토지 복합 개발과 낙후된 주변지역 개발도 유도하겠습니다 | |
시민편의 위주로 공사장을 관리하겠습니다 |
- 설계단계부터 교통장애 최소화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|
- 도로상 자재가공 · 적치를 하지않겠습니다 |
- 소음과 먼지가 없는 쾌적한 공사장을 유도하겠습니다 |
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. - 미끄럼방지 복공판을 설치하겠습니다 - 안전한 보행통로를 반드시 확보하겠습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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